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박건일 "절대 결혼 없다" 이효정에 선언→함은정 "두고 봐"('첫번째남자')

MHN스포츠 박선하
원문보기


(MHN 박선하 기자) 강준호(박건일)가 마대창(이효정) 앞에서 마서린(함은정)과의 결혼 문제에 선을 그었다.

19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첫 번째 남자'에서는 강준호와 마대창이 방 안에서 대화를 나누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 자리에서 강준호는 "저는 마서린 실장한테 전혀 관심이 없다. 결혼은 저하고는 상관 없는 일이니 걱정마십시오 회장님.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 마 실장과 결혼할 일은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마대창은 "그 말 진심인가? 그럼 서린이 혼자 일방적으로 결혼할 마음이라는거야?"라고 재차 물었다.

강준호는 "네. 마 실장 마음이 어떤지 알아서 확실히 하려고 말씀 드립니다. 직접 뵙고 얘기 드리려고 식사 자리에 온 것입니다"라고 단호하게 말했다.

마대창은 "내가 반대할까 봐 미리 선수를 치는 거 아니냐"라고 물었고, 강준호는 "회장님도 제가 이런 마음인 것을 어느정도 예상하신 것 아닙니까?"라고 되물었다. 마대창은 "그 마음 영원히 변치말게"라고 강조하며 흐뭇하게 웃었다.


하지만 문밖에서 이 대화를 엿들은 마서린은 두 사람이 나오자 "꽃은 꺾어야 맛이지. 두고 봐, 준호 씨. 준호 씨를 내 꽃병에 꼭 꽂을 거니까"라고 말해 의지를 드러냈다. 그러면서 마서린은 강준호에게 과일을 먹여주려 하는 등 애정 표현을 이어갔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