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시4' 김지영, 혼전임신 12주차 초음파 사진 공개…"다음엔 성별 나와"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하트시그널4' 출연자 김지영이 임신 12주차를 맞아 초음파 사진을 공개했다.

김지영은 19일 개인 계정에 "아기는 지금 12주 차다. 기특하게 아주 잘 자라주고 있다. 태명은 포비"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성별은 다음 진료 때 알려주신다고 하더라. 궁금해 미쳐버리겠다"라고 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는 초음파 사진이 담겼다.

김지영은 오는 2월 1일 연인인 국내 최대 유료 독서 커뮤니티인 트레바리 창업자 윤수영과 결혼한다.

김지영은 최근 개인 SNS를 통해 "저에게 좋은 소식이 생겼다. 평생 함께 산책할 사람이 생겼다. 저는 2월의 신부가 된다"라며 "저희에게 소중한 새 생명이 찾아왔다. 처음엔 두려움이 앞섰지만, 그리 머지않아 두려움을 비집고 피어나는 행복에 압도당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고 결혼과 임신 소식을 동시에 알렸다.

그는 예비신랑에 대해 "재작년의 어느날 심하게 마음이 요동치는 사람을 만났다. 우연인 것만 같았던 모든 일들이 뒤돌아보니 필연처럼 여겨지고, 사소한 것일수록 달려가 나누고 싶은 사람이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그의 예비신랑 윤수영 역시 개인 SNS를 통해 김지영에 대해 "현명하게 사랑하고 뜨겁게 도전할 줄 아는, 존경스럽고 멋진 친구다. 지영이 덕분에 함께해 오는 동안 조금은 더 괜찮은 사람이 되어 왔던 것 같고, 앞으로도 그럴 것 같다"라고 남다른 애정을 자랑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이민성 감독 한일전
    이민성 감독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