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홍윤화, 40㎏ 다이어트 성공해 1000만원 금팔찌 받나?.."결과 대공개"

MHN스포츠 김소영
원문보기

(MHN 김소영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에 도전한 가운데, 40kg 감량에 성공하게 될지 기대감이 모인다.

19일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 측은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에 도전한 홍윤화의 결전의 날이 공개된다"고 예고했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는 홍윤화의 절친 신기루가 스페셜 MC로 출격해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신기루는 다이어트 중인 홍윤화를 두고 "약 오른다 예뻐져서. 아이돌 해라"라고 노골적인 견제를 한다.

이를 지켜보던 김구라는 "장희빈이 인현왕후 저주하는 것 같다"고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지난해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를 선언한 홍윤화는 40kg 감량 목표를 설정했고, 남편 김민기는 "성공 시 10돈 금팔찌를 선물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이에 홍윤화는 매일 걷기와 러닝을 하고 식단을 병행했다.

이날 다이어트 결전의 날을 맞은 홍윤화는 김민기와 함께 금은방을 찾았다. 금 시세 폭등으로 10돈 팔찌 가격이 1000만 원에 육박하는 상황 속에서 두 사람의 긴장감은 극에 달했다.

금은방 사장님과 직원들까지 홍윤화의 다이어트 성공을 응원하는 가운데, 결과를 확인한 홍윤화, 김민기 부부는 뜻밖의 눈물 엔딩을 맞았고 금은방 사장님마저 울컥했다고 전해진다.


홍윤화가 다이어트에 성공해 1천만 원짜리 금팔찌를 받았을 지 기대감이 모이는 가운데, 자세한 내용은 19일 오후 10시 10분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B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