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뮤지컬 갈라에 디너 뷔페까지’…서울신라호텔, 설 패키지 눈길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지난해 설 연휴 타임리스 튠즈 공연. 사진ㅣ호텔신라

지난해 설 연휴 타임리스 튠즈 공연. 사진ㅣ호텔신라



[스포츠서울 | 위수정 기자] 서울신라호텔이 설 연휴를 맞아 공연과 미식을 결합한 이색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며 명절 고객 공략에 나섰다.

서울신라호텔은 설 연휴 기간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아트 호캉스’ 콘셉트의 패키지 ‘타임리스 튠즈: 루나 쇼타임(Timeless Tunes: Lunar Showtime)’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문화 콘텐츠와 미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돼, 명절 호캉스를 계획하는 가족 단위 고객부터 커플, 중·장년층까지 폭넓은 수요를 겨냥했다.

서울신라호텔은 매년 명절마다 공연, 전시 등 문화 요소를 호텔 다이닝과 결합한 패키지를 선보이며 ‘명절 호캉스’ 트렌드를 이끌어 왔다. 올해 설 패키지 역시 완성도 높은 공연과 풍성한 식사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패키지의 무대는 웅장한 다이너스티홀이다. 이곳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갈라 공연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익숙한 유명 뮤지컬 넘버와 애니메이션 OST로 채워진다. 부모님에게는 추억을, 아이들에게는 즐거움을, 연인들에게는 낭만을 선사하겠다는 기획 의도가 엿보인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 했다. 공연의 감동은 5성급 호텔의 미식으로 완성된다.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갓 조리한 스테이크와 생선 요리 등 코스 수준의 요리가 뷔페 형태로 제공된다. 여기에 곁들이는 샴페인 2종과 레드 와인 2종은 무제한에 가까운 페어링을 제공하며 연휴의 밤을 더욱 풍성하게 만든다.

패키지는 식사와 공연 순서에 따라 두 가지 옵션으로 나뉜다. 이른 저녁 식사 후 공연을 즐기는 ‘파트 1’(오후 5시~6시 30분 식사)과, 공연의 여운을 안고 느긋하게 만찬을 즐기는 ‘파트 2’(오후 7시 40분~9시 10분 식사) 중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wsj0114@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민성 감독 한일전
    이민성 감독 한일전
  2. 2권상우 피오 짠한형
    권상우 피오 짠한형
  3. 3친명 정청래
    친명 정청래
  4. 4트럼프 노벨상 그린란드
    트럼프 노벨상 그린란드
  5. 5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