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이영지, 13kg 감량→뼈말라 인증…여신美 넘치는 프로필 공개

MHN스포츠 김유표
원문보기


(MHN 김유표 기자) 래퍼 겸 가수 이영지가 체중 감량을 통해 날씬한 몸매로 거듭났다.

이영지 소속사 메인스트림윈터는 10일 공식 채널을 통해 이영지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프로필 사진 속 그는 몰라보게 날씬해진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이영지는 은은하면서도 따뜻한 베이지 컬러의 의상에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로 여성스러우면서도 고혹적인 스타일을 완성했다. 그는 또 다른 사진에서 블랙 튜브톱, 트레이닝 팬츠를 매치해 자유로운 MZ 스타일을 뽐냈다.

특히 이영지는 다이어트로 13kg를 감량해 가녀린 몸매, 날렵한 얼굴 라인으로 연예인 포스를 자랑했다. 카메라 앞에 선 이영지는 자신감 넘치면서도 몽환적인 눈빛으로 묘한 매력을 풍겼다.

이영지는 유튜브 채널 '보그코리아'를 통해 "배달 음식을 좋아했는데 싹 끊었다.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를 갈아서 배고플 때마다 챙겨 먹는 식습관으로 바꿨다"며 다이어트를 위해 먹는 음식에 신경썼다고 밝힌 바 있다. 실제로 이영지가 언급한 음식들은 칼로리는 상대적으로 낮으면서도 포만감은 오래 유지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재료들이다.

다만 해당 음식들을 삼시 세끼 매일 먹는것은 건강에 다소 좋지 않다. 특히 바나나의 경우 당 함량이 높은 편이라 숙성 정도와 보관 온도에 따라 영양 성분이 바뀌거나 파괴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양배추·토마토의 경우에도 사람에 따라 공복에 섭취할 경우 속쓰림·위장 장애·알러지 등을 일으킬 수 있어 신중히 먹어야한다.


한편 이영지는 지난해 KBS2 음악 토크쇼 '더 시즌즈: 이영지의 레인보우'를 통해 데뷔 후 최초 공중파 음악 방송 MC를 맡아 활약했다. 또 'Color in Music Festival 2025' 헤드라이너 무대에 서기도 했다.


사진=메인스트림윈터, MHN DB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