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W 언론사 이미지

유재명-이시언-오달수, 곽경택 감독 신작 ‘우리 아빠 좀비’ 캐스팅…연내 개봉

스포츠W 임가을
원문보기
[임가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우리 아빠 좀비’가 캐스팅을 완료하고 촬영에 돌입했다.

‘우리 아빠 좀비’는 아들의 동심을 사수하기 위해 카메라가 꺼진 뒤에도 멈출 수 없는 좀비 전문 단역 배우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친구’, ‘소방관’, ‘극비수사’를 선보인 곽경택 감독이 강민우 감독의 데뷔작을 지원 사격하며 공동 연출에 임했다.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우리 아빠 좀비’가 캐스팅을 완료하고 촬영에 돌입했다.  (사진=애스크로드필름)

[SWTV 스포츠W 임가을 기자] 영화 ‘우리 아빠 좀비’가 캐스팅을 완료하고 촬영에 돌입했다. (사진=애스크로드필름)



진짜가 되고 싶은 가짜 좀비 아빠의 눈물겨운 인생 도전기를 그린 영화는 화려한 조명 뒤에 가려진 단역 배우들의 삶과 그들을 지탱하는 가족들의 사랑을 보여줄 예정이다.

주인공 ‘성준’은 사람들에게 공포를 주는 좀비 연기 전문가지만, 집에서는 아들의 순수함을 지켜주고 싶은 다정한 아빠로, 예기치 못한 시련 속에서도 아들에게 ‘아빠는 죽지 않는 영웅’이라는 약속을 지키기 위한 인생 최고의 미션을 그려낼 예정이다.

먼저 영화 ‘소방관’, ‘하얼빈’ 및 드라마 ‘비밀의 숲’, ‘이태원 클라쓰’, ‘러브 미’ 등에 출연한 유재명이 주인공 ‘성준’을 맡았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7’, ‘플레이어’시리즈, 영화 ‘아내를 죽였다’ 등에서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이시언이 성준과 동명이인이지만 상반된 처지에 놓인 주연 배우 ‘오성준’으로 분한다.


이와 함께 ‘베테랑’ 시리즈, ‘국제시장’, ‘7번방의 선물’ 등에서 활약한 오달수가 투박하지만 따뜻한 의리로 성준의 곁을 지키는 절친한 조력자 ‘홍도’ 역을 맡는다. 또 TV 강연 프로그램 ‘사기꾼들’, ‘잡학자들’ 등에서 활약중인 영어 강사이자, 역사 스토리텔러 썬 킴이 영화에서 촬영 현장을 진두지휘하는 ‘육감독’ 역으로 스크린 데뷔를 한다.

마지막으로 영화 ‘완득이’, ‘건축학개론’, ‘대가족’ 등에서 감초 역할을 해온 박수영이 성준의 동료 배우로 출연한다.

한편 ‘우리 아빠 좀비’는 올해 중 극장 관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SWTV.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W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