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28기 영자, ♥영철 결혼 후 장문의 글…"사랑은 다시 온다"

MHN스포츠 박선하
원문보기

(MHN 박선하 기자) '나는 솔로' 28기 영자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영자는 18일 자신의 계정에 "제 인생에 가장 큰 용기를 냈던 순간들이 결혼이라는 이름으로 완성됐다"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돌아보면 쉽지 않은 시간도 많았고 다시 시작하는 게 두려웠던 순간도 있었지만 '나는 SOLO'에서의 만남은 제게 '그래도 사랑은 다시 올 수 있다'는 걸 조용히, 하지만 분명하게 알려줬다"고 말했다.

이어 "함께 울고 웃어주신 모든 친구 지인분들, 진심으로 응원해 주신 제작진분들, 그리고 멀리서도 마음으로 축복해 주신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인사했다.

그러면서 "이제는 제 남편이 된 영철님. 지금까지 제 손을 놓지 않고 끝까지 잡아줘서 고마워요. 말보다 행동으로, 약속보다 태도로 사랑을 보여줘서 고마워요. 당신과 부부가 될 수 있어서 정말, 정말 행복합니다"라며 영철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28기 영자와 영철은 '나는SOLO' 돌싱 특집에 출연해 연인으로 발전, 부부의 연을 맺었다. 두 사람은 지난 17일 대전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 전 영자는 유산을 아픔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사기도 했다. 영자는 "추석쯤 임신을 하게 됐는데 계류유산이 되면서 몸과 마음이 힘들었다"고 밝힌 바 있다.

영철은 최근 유튜브 채널 '촌장엔터테인먼트TV'에 출연해 "제가 신혼집을 마련하려고 했는데 영자가 말렸다. 그 마음이 고마워서 외제차를 선물했다"고 애정을 표해 화제가 됐다.

사진=28기 영자 SNS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2. 2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3. 3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4. 4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5. 5어린이집 버스 사고
    어린이집 버스 사고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