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컴투스홀딩스, 올해 퍼블리싱 신작 8종 출시…"게임 사업 성장 노린다"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컴투스홀딩스가 올해 퍼블리싱 신작 8종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19일 밝혔다.

컴투스홀딩스는 올해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퍼즐·수집형 역할수행게임(RPG) 등 다양한 장르의 신작 8종을 선보이며 게임 사업 부문의 성장을 노린다.

먼저 1분기 퍼즐 장르 신작 '컬러스위퍼'와 '파우팝 매치'의 소프트런칭을 목표로 막바지 담금질 중이다. 컴투스홀딩스에 따르면 컬러스위퍼는 주요 시장으로 꼽히는 북미 지역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리텐션(유지율) 등 핵심 지표에서 최고 수준을 기록했다. 매치3 퍼즐 게임인 파우팝 매치는 마을 꾸미기 요소, 미니 게임 등으로 차별화를 꾀한다.

SF 세계관과 실시간 슈트 교체 시스템, 고품질 그래픽 연출 등으로 호평받은 '아레스'는 액션 RPG 장르로 전면 개편해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예정이다. MMORPG '탈리온'의 정식 후속작 '프로젝트 V(가제)'는 최신 트렌드에 맞게 재해석해 플레이 중심의 성장 구조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외에도 컴투스홀딩스는 수집형 RPG '스타 세일러'를 비롯해 사냥·탐험·요리가 결합된 '론 셰프', 모바일 전략 디펜스 게임 '프로젝트D(가제)' 등의 올해 출시를 앞두고 게임의 재미를 강화하고 있다. 나아가 게임 챌린지 공모전을 통해 신작 발굴에도 지속적으로 나서고 있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2. 2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