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엔씨소프트, '리니지 클래식' 3차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오픈

디지털데일리 이학범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이학범기자] 엔씨소프트는 '리니지 클래식'의 3차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오픈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엔씨에 따르면 리니지 클래식은 지난 14일 1차 사전 캐릭터 생성이 시작돼 최초 10개 서버와 추가 5개 서버가 오픈 즉시 마감됐다. 지난 15일 2차로 추가된 5개 서버도 조기 마감됐다. 이에 엔씨는 20일 오후 8시 5개 서버를 증설한다.

이용자들은 엔씨 게임 플랫폼 퍼플에서 리니지 클래식을 설치한 후 캐릭터를 미리 만들 수 있다. 사전 캐릭터 생성에 참여하면 서버·클래스(직업)·성별·능력치 등을 정하고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리니지 클래식 캐릭터 사전 생성은 서버와 상관없이 계정 당 1회만 가능하다. 캐릭터명은 같은 서버 내 중복이 불가능하다.

엔씨는 리니지 클래식 브랜드 웹사이트에 다양한 쇼츠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용자들은 오는 3월25일까지 '리니지' 지식재산권(IP)의 추억을 공유하는 '추억속으로 텔레포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30명)에게는 '리니지 클래식 공식 가이드북'이 선물로 제공된다.

오는 3월11일까지는 '리니지 클래식 공식 유튜브 응원 메시지' 이벤트가 열린다. 이용자들은 추억 속 혈맹원 또는 리니지 클래식팀에게 응원 댓글을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엔씨는 당첨자(300명)에게는 '리니지 클래식 공식 가이드북'을 선물할 예정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2. 2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