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뉴시스] 농협경제지주는 프리미엄 농산물 구독서비스 '월간농협맛선'에서 설 명절을 맞아 최대 55% 할인하는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포스터 = 농협 제공) 2026.01.19. *재판매 및 DB 금지 |
[세종=뉴시스]임하은 기자 = 농협경제지주는 프리미엄 농산물 구독서비스 '월간농협맛선'에서 설 명절을 맞아 최대 55% 할인하는 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기간은 이날부터 다음달 10일까지로, 한정판 패키지 구성과 가격 할인 혜택을 강화했다.
특히 '이달의 과일맛선'은 붉은 말의 역동적인 기운을 콘셉트로 한 '적마(赤馬) 에디션'을 선보인다. 골드키위, 한라봉, 레드향, 사과, 배, 천혜향 등 프리미엄 제철 과일 6종으로 구성되고,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고물가 상황 속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기획전 기간 인기 선물세트를 중심으로 최대 55% 할인해 판매하고, 건강기능식품에는 15% 추가 할인 쿠폰을 적용한다.
회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황금 복(福)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추첨으로 황금 1돈을 증정한다. 지인 추천을 통해 응모할 경우 추천인과 당첨자 모두에게 혜택이 제공된다.
박서홍 농협경제지주 농업경제대표이사는 "이번 설 기획전은 새해 '복'의 기운을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월간농협맛선은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하는 유통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rainy71@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