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임성근 음주운전 고백에 방송 올스톱…'편스토랑'도 "출연 취소"

뉴스1 윤효정 기자
원문보기
임성근 셰프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임성근 셰프 / 넷플릭스 '흑백요리사2'


(서울=뉴스1) 윤효정 기자 = 과거 음주 운전 적발 사실을 고백한 임성근 셰프의 '편스토랑' 출연이 불발됐다.

19일 KBS 2TV '편스토랑' 측은 뉴스1에 "임성근 셰프와 촬영을 협의 중이었으나 취소됐다"고 말했다.

임성근은 최근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 이에 '편스토랑'에 출연을 조율 중이었으나, 음주 운전 논란이 불거지면서 최종 불발됐다.

임성근은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성근 임짱TV'를 통해 과거 음주 운전으로 3회 적발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후 임성근은 자필 사과문을 게시하며 "오늘 저는 제 가슴 한구석에 무거운 짐으로 남아있던 과거의 큰 실수를 고백하고 이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와 용서를 구하고자 한다"고 사과했다. 이어 "음주 운전은 어떤 이유로도 변명할 수 없는 제 잘못이며 실수"라며 "당시 저는 깊이 후회하며 법적인 처벌을 달게 받았고, 지난 몇 년간 자숙하며 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라고 털어놨다.

임성근은 "하지만 최근 과한 사람을 받게 되면서 과거의 잘못을 묻어둔 채 활동하는 것이 저를 믿어주시는 여러분에 기만이자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과거의 잘못을 잊지 않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조리사가 되도록 저 자신을 다스리며 살겠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한편 임성근이 출연할 예정이었던 프로그램도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 이미 녹화를 모두 마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예고편까지 공개했으나 음주 운전 논란 이후 뉴스1에 "현재 상황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입장을 전한 바 있다. 또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 측도 뉴스1에 "촬영 예정이었던 임성근 셰프의 '아는 형님' 출연이 최종 취소됐다"라고 했다.

ich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2. 2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3. 3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4. 4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5. 5어린이집 버스 사고
    어린이집 버스 사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