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나이프' 리믹스 앨범 발매…7인7색 매력 담았다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빌리프랩

사진제공=빌리프랩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7집 '더 신: 배니시'(THE SIN : VANISH) 타이틀곡 '나이프'(Knife)가 일곱 멤버의 매력을 입고 다채로운 장르의 리믹스 음원으로 재탄생했다.

엔하이픈은 19일 오후 2시 전 세계 음원 사이트를 통해 멤버별 이름이 붙은 '나이프' 리믹스 앨범 7종을 발표했다.

이 리믹스 앨범에는 미니 7집 '더 신: 배니시'에 수록된 11개 트랙을 포함해 '나이프' 영어 버전과 이를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한 리믹스 음원, 그리고 멤버들이 제작 방향성에 대해 직접 설명하는 '보이스 노트'(Voice Note)까지 총 14개 트랙이 실렸다.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 멤버들은 이번 리믹스 제작 전반을 주도하며 폭넓은 음악 역량을 발휘했다. 각 곡은 일곱 멤버의 취향과 개성이 짙게 배어있어 원곡과는 또 다른 사운드 스펙트럼을 보여준다.

'나이프'는 어떤 위협 앞에서도 굴하지 않고 맞서겠다는 연인의 자신감을 담은 힙합곡으로 엔하이픈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집약적으로 보여준다.

이 노래는 발표 당일(16일) 아르헨티나,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11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차지했고, 40개 국가/지역의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1월 18일)에 진입하는 등 글로벌 차트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북한 무인기 압수수색
  2. 2김상식호 3-4위전
    김상식호 3-4위전
  3. 3호남 서해안 대설
    호남 서해안 대설
  4. 4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임성근 음주운전 횟수
  5. 5어린이집 버스 사고
    어린이집 버스 사고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