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엘앤티렉서스, 현대백화점 목동점서 렉서스 팝업 전시 진행

디지털데일리 강기훈 기자
원문보기

[디지털데일리 강기훈기자] 렉서스 공식 딜러 엘앤티렉서스가 현대백화점 목동점 1층 팝업 스테이지에서 이날(19일)부터 26일까지 총 8일간 팝업 전시 행사 ‘New Year with L&T‘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들이 일상 속에서 렉서스 브랜드의 주요 모델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현장에는 렉서스 플래그십 MPV, LM 500h와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NX 450h+가 전시되어 방문객을 맞이할 예정이다. 또 시승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렉서스의 대표 세단 모델 ES와 SUV 라인업 모델인 RX, NX를 통해 렉서스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현장 상담 또는 시승 고객에게는 엘앤티렉서스가 니치 향 브랜드 메종 데 부지(Maison des Bougies)와 딜러 단독 협업으로 제작한 패브릭 퍼퓸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계약 후 출고 고객에게는 엘앤티렉서스가 프리미엄 테디베어 브랜드인 조안테디베어(Joanne Teddy Bear)와 협업한 인형 세트와 골프백 & 파우치 세트도 함께 제공한다.

이종우 엘앤티렉서스 경영기획 본부장은 “이번 팝업 전시를 통해 현대백화점 목동점을 찾는 고객분들이 렉서스의 다양한 모델을 보다 가까이에서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 접점 창출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엘앤티렉서스는 서울 강남 및 경기 지역에 6개 전시장, 2개 시승센터, 6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며 전국 최다 판매 실적을 보유한 렉서스 공식 딜러사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디지털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