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오늘N', 가평에서 만난 겨울 캠핑 가족의 일상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출처=MBC

출처=MBC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1월 19일 저녁 방영 예정인 MBC '오늘N'에서는 경기도 가평군 설악면에서 겨울 장박 캠핑을 즐기며 새로운 삶을 선택한 한 가족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장박 하는 날' 코너를 통해 소개되는 이번 방송의 주인공은 캠핑 경력 5년 차, 11살 소녀 유다영 양이다. 다영 양은 부모 유승모 씨(50), 김옥경 씨(47)와 함께 해마다 겨울이 되면 '겨울 별장'이라 불리는 장박 캠핑장에 자리를 잡는다.

올해로 네 번째 겨울을 맞은 가족의 캠핑장은 침실, 거실, 주방이 모두 갖춰진 에어 텐트 구조로 되어 있으며, 침대와 소파, 테이블까지 완비된 공간이다.

특히 다영 양은 성인도 쉽지 않은 캠핑 장비 설치를 능숙하게 해내며 '리틀 캠퍼'다운 면모를 보여준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족이 장기간 미뤄온 화목난로 설치에 도전하는 모습도 그려진다.

놀라운 점은 이들 부부가 안정된 직장을 떠나 캠핑을 삶의 중심으로 삼았다는 점이다. 급식 업체에서 일했던 남편과 공기업에 다녔던 아내는 수년 전 과감하게 퇴사를 결심했고, 현재는 유튜브 채널 '경가 캠핑'을 운영하며 캠핑 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당시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딸 다영 양만큼은 부모의 결정을 응원했다고 한다.

겨울 방학 동안 캠핑장에서 가족과 온전히 시간을 보내는 일상이 누구보다 행복하다는 다영 양. '오늘N'은 직장 대신 자연을 택한 가족이 만들어가는 따뜻한 겨울 별장 이야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자백
    임성근 음주운전 자백
  2. 2김고은 나철 추모
    김고은 나철 추모
  3. 3김형석 관장 해임
    김형석 관장 해임
  4. 4스페인 고속열차 충돌
    스페인 고속열차 충돌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