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엔하이픈 미니 7집 초동 165만장 돌파하며 한터 주간 1위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서태양기자] 엔하이픈이 미니 7집 'THE SIN : VANISH'로 국내외 차트를 휩쓸며 강력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엔하이픈 ‘THE SIN : VANISH’, 글로벌 차트 석권과 함께 팝업스토어 개최 (출처=빌리프랩)

엔하이픈 ‘THE SIN : VANISH’, 글로벌 차트 석권과 함께 팝업스토어 개최 (출처=빌리프랩)


오늘(19일) 한터차트에 따르면 엔하이픈의 'THE SIN : VANISH'는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지난 16일 발매 당일 165만 장 이상 팔리며 단 3일간의 집계로 정상을 차지했다.

해외 반응도 뜨겁다. 'THE SIN : VANISH'는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올랐고, 브라질, 인도, 튀르키예 등 10개 국가/지역의 아이튠즈 '톱 앨범' 1위를 기록했다. 총 52개 국가/지역 차트에 이름을 올렸으며, 일본 라인뮤직 일간 '앨범 톱 100'(1월 17일 자) 1위도 차지했다. 타이틀곡 'Knife' 역시 글로벌 리스너의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앨범은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는 세계에서 사랑을 위해 금기를 깨고 도피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았다. 타이틀곡 'Knife'는 어떤 위협 앞에서도 물러서지 않겠다는 당찬 메시지를 담았으며, 날 선 신스 사운드와 "It's a Knife"라는 후렴구로 중독성을 더했다.

엔하이픈은 신보의 뱀파이어 서사를 더 깊이 즐길 수 있도록 팬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대한적십자사와 함께 헌혈 캠페인을 전개하며, 오는 25일까지 서울 시내 헌혈의 집 3개소와 헌혈 버스에서 헌혈한 팬에게 특별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한 21일부터 27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ENHYPEN 'THE SIN : VANISH' POP-UP STORE'가 열려, 실물 음반과 공식 머치는 물론 앨범 콘셉트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자백
    임성근 음주운전 자백
  2. 2김고은 나철 추모
    김고은 나철 추모
  3. 3김형석 관장 해임
    김형석 관장 해임
  4. 4스페인 고속열차 충돌
    스페인 고속열차 충돌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