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음주운전 3회' 임성근, '편스토랑' 출연 무산…"녹화 취소"[공식]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임성근 셰프가 과거 음주운전 전과를 털어놓은 가운데, '편스토랑' 출연이 무산됐다.

19일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 관계자는 스포티비뉴스에 "임성근 셰프는 녹화 전 촬영 협의 중이었으나 취소가 결정됐다"라고 밝혔다.

18일 임성근 셰프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임짱 TV'를 통해 과거 3번의 음주운전 적발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영상에서 그는 "10년에 걸쳐서 3번 음주 운전을 했다"라며 "술을 먹고 차에서 자는 버릇이 있었다. 술 마시고 차에서 자는데 경찰에 결렀다. 시동을 끄고 앉아 있어야 한다더라. 그게 10년 전이다. 또 가장 최근에 적발된 것은 5~6년 전이다"라고 밝혔다.

그는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하는 이유에 대해 "숨기고 싶고 그렇기도 하지만, 괜히 나중에 일이 생기면 또 많은 분들이 상처를 받지 않나. 면피하고 싶지 않다"라며 "(숨기고는) 내가 못 산다. 내가 나 자신이. 말씀드리고 사과하는게 맞다. 죄송하기도 하지만 인생 살면서 이렇게 어마어마한 사랑이 오니까 부담이 간다. 마음 속에 있는 것들 하나씩 털어버리고 싶다. 너그럽게 용서해주시길 바란다"라고 했다.

이어 그는 SNS에 "음주운전은 어떤 이유로도 변명할 수 없는 제 잘못이며 실수"라며 "당시 저는 깊이 후회하고 법적인 처벌을 달게 받았고 지난 몇 년간 자숙하며 제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최근 과한 사랑을 받게 되면서 과거의 잘못을 묻어둔 채 활동하는 것이 저를 믿어주시는 여러분에 기만이자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자필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로 인해 그는 '편스토랑'을 비롯해 JTBC '아는형님' 출연이 무산됐으며, 현재 MBC '전지적 참견 시점'도 출연을 두고 논의 중이다.

임성근 셰프는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후 남다른 입담과 요리솜씨로 큰 사랑을 받으며 러브콜을 받았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이민성 감독 한일전
    이민성 감독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