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개장 전 판다 가족 만나보세요… 에버랜드, '윈터 굿모닝 바오패밀리' 21일 오픈

파이낸셜뉴스 정원일
원문보기
매일 90명까지 선착순 사전 예약

눈 덮인 '판다 세컨하우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루이바오(오른쪽)와 후이바오(좌).jpg (1.4MB)

눈 덮인 '판다 세컨하우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루이바오(오른쪽)와 후이바오(좌).jpg (1.4MB)


[파이낸셜뉴스]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귀염둥이 판다 가족을 개장 시간 전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윈터 굿모닝 바오패밀리' 프로그램을 오는 21일부터 오픈한다.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판다들이 아침 기상 후 활발하게 움직이는 이른 시간대에 진행해 더욱 생동감 넘치는 바오패밀리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특히 바오패밀리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은 팬들을 위해 겨울철 야외 방사장에서 구르거나 뛰어노는 판다들의 귀여운 아침 일상 모습을 가까이서 오랫동안 지켜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약 20분간 이어지는 체험에서는 엄마 아이바오와 아빠 러바오가 있는 판다월드는 물론 현재 쌍둥이 아기 판다가 머무르고 있는 판다 세컨하우스까지 에버랜드에 있는 판다가족을 모두 만날 수 있다. 현재 쌍둥이 판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는 최근 몸무게 70kg을 돌파하며 세컨하우스에서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

또한 특별 간식과 음료로 구성된 판다 카페 모닝 세트도 함께 제공돼 따뜻하고 든든하게 체험할 수 있는데, 1월에는 현재 펼쳐지고 있는 '붕어빵 러쉬' 테마에 맞춰 붕어빵이 간식으로 나온다. 내달부터는 왓에버 시리즈 2월 테마인 '포춘마켓' 컨셉을 따라 포춘쿠키로 간식 메뉴가 변경된다.

윈터 굿모닝 바오패밀리는 에버랜드 모바일앱의 스마트예약을 통해 매일 90명까지 선착순으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사전 예약 첫날인 지난 16일에는 당시 오픈된 날짜 수량이 판매 1시간여 만에 매진되며 바오패밀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에버랜드는 이번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굿모닝 로스트밸리, 나이트 사파리, 반딧불이 체험 등 시즌마다 차별화된 동물 생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나갈 예정이다.


한편, 에버랜드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해 새롭게 론칭한 월간 스페셜 이벤트 '왓에버 시리즈'의 2월 테마인 '포춘마켓' 티저 콘텐츠를 공개했다.

2월 한 달간 펼쳐지는 포춘마켓에서는 타로, 사주, AI운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신년운세를 점쳐보는 등 테마파크에서 즐기는 이색적인 운세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one1@fnnews.com 정원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이지희 공천헌금
    김병기 이지희 공천헌금
  2. 2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3. 3이장우 김태흠 행정통합
    이장우 김태흠 행정통합
  4. 4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5. 5토트넘 도르트문트 완파
    토트넘 도르트문트 완파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