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국민 드라이버' 핑골프, 역사상 최고 관용성 갖춘 신제품 G440 K 출시

이데일리 주미희
원문보기
듀얼 카본 플라이 랩·프리 호젤 기술 적용
핑골프 역사상 최고 수준 MOI
[이데일리 스타in 주미희 기자]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가 2026년 신제품 G440K드라이버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G440 K 드라이버(사진=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 제공)

G440 K 드라이버(사진=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 제공)


G440 K 드라이버는 솔과 크라운에 무게를 절감하도록 카본 소재를 적용한 듀얼 카본 플라이 랩과 프리호젤 테크놀로지를 핵심 기술로 사용했다. 헤드의 솔(3.5g), 크라운(1.5g), 프리호젤(3g) 부위에서 절감된 무게를 백 웨이트를 포함한 드라이버 헤드 주변부에 최적화해 배치, 무게중심(CG)를 더 낮고 깊게 배치했다. 최고 수준의 관성모멘트(MOI) 수치로 직진성과 관용성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또 새로운 32g 조절식 백 웨이트를 도입해 Neutral(중립)·Draw(드로우)·Fade(페이드) 위치로 무게추를 이동해 구질을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역대급 얇아진 T9S+ 티탄 페이스가 더 빠른 볼 스피드와 일관된 퍼포먼스를 제공한다.

크라운과 솔에 부착된 복합 크라운 브리지와 솔의 사운드 립은 임팩트 시 소리를 개선해 더 묵직하고 경쾌한 타구음을 경험하게 한다.

이번 신제품 G440 K(관용성)드라이버와 함께 G440 LST(로우스핀 상급자용), 440 MAX(스탠다드), 440 SFT(슬라이스방지)로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LST를 제외한 모든 헤드는 초 경량 HL(시니어)모델로도 오더가 가능하다.

국내 출시에 앞서 삼양인터내셔날 핑골프는 VIP 고객 초청 시타회와 더불어 전국 장타 선수 및 아마추어들이 참여해 K 장타대회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를 열어 큰 호응을 얻었다.

G440 K 드라이버는 19일부터 핑 본사 피팅 센터 및 전국 핑 대리점에서 피팅 및 구매가 가능하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광양 산불 국가소방동원령
  2. 2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이소희 우리은행 승리
  3. 3정관장 형제 대결
    정관장 형제 대결
  4. 4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스페인 열차 사고 애도
  5. 5KIA 불펜 강화
    KIA 불펜 강화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