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세상에 엄마가 남아있어"..'故최진실 딸' 최준희, 母사망 18년만에 찾은 흔적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고(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가 SNS 제보에 애틋한 감정을 내비쳤다.

최준희는 18일 "요즘 여기저기서 엄마 흔적 연락 오는 중"이라며 "아직 세상에 엄마가 남아있다는 게 행복해요. 연락 주시는 분들 말로 표현 못할 만큼 감사합니당"이라는 글과 함께 몇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여전히 배우 최진실을 그리워하는 많은 사람들의 흔적이 담겨 있다. 한 팬은 "언니, 저 동대문 다녀왔는데 언니 생각나서 언니 보여주려고 찍었어요!!! 사랑해요"라며 최진실의 젊은 시절 사진이 눈에 띄었다.

또 다른 팬은 어릴 때 최진실에게 팬레터를 보냈다가 받은 답장을 보내기도 했다. 최진실은 손편지를 통해 "OOO아 안녕? 진실이 언니란다. 놀랬지? 우선, 예쁜 글씨로 언니에게 보내준 편지 잘 받았어"라며 진심을 보였다.


손편지를 직접 찍어 보낸 팬은 "중학교 때 최진실 언니를 너무 좋아해서 팬레터를 보낸 적이 있다. 물론 답장을 기대하고 보낸 건 아니다. 그런데 며칠 뒤 답장이 왔다. 너무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난다. 책상 정리 중 우연히 발견한 나의 보물이다"라며 "어머니 글씨체가 예뻐서 보내보아요"라며 소중한 과거를 회상했다.

한편 최준희는 1990년대 최고 인기배우였던 고 최진실의 딸이다. 최진실은 지난 2008년 10월 2일, 향년 40세로 세상을 떠났다.


/ hsjssu@osen.co.kr

[사진] 최준희 SNS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이지희 공천헌금
    김병기 이지희 공천헌금
  2. 2장동혁 쌍특검 단식
    장동혁 쌍특검 단식
  3. 3이장우 김태흠 행정통합
    이장우 김태흠 행정통합
  4. 4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복지시설 종사자 처우개선
  5. 5토트넘 도르트문트 완파
    토트넘 도르트문트 완파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