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HLB글로벌, 국내 최초 '혀 틴트 필름' 출시

머니투데이 박기영기자
원문보기
HLB글로벌이 최근 론칭한 구강 뷰티 브랜드 '브리쎄'의 신제품 '레빗텅 틴트 필름'./사진=HLB글로벌 제공

HLB글로벌이 최근 론칭한 구강 뷰티 브랜드 '브리쎄'의 신제품 '레빗텅 틴트 필름'./사진=HLB글로벌 제공


HLB글로벌은 브리쎄의 첫 번째 제품인 '레빗텅 틴트 필름'이 출시 일주일 만에 2만장 판매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레빗텅 틴트 필름은 구취와 백태 제거 효과는 물론, 이른바 핑크빛 '토끼 혀'를 연출해 주는 국내 최초의 '혀 틴트 필름' 제품이다. 아이돌 그룹 '여자친구'의 멤버인 가수 예린이 유튜브 프로그램 '올리뷰유'(All Review You)에서 '파우치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템'으로 소개하면서 이목을 끌었다.

레빗텅 틴트 필름은 브로멜라인S, 녹차추출물, 아스퍼질러스 유래 효소 등이 함유돼 있어 백태를 발생시키는 세균을 억제하고 혀 위에 남아 있는 잔여물을 분해함으로써 산뜻한 혀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또 강력한 민트 에센스로 7초만에 입냄새를 없애 준다.

특히 천연 색소인 크랜베리 추출물을 사용해 안전하면서도 생기 있게 레드핑크빛 혀 컬러를 연출할 수 있다.

HLB글로벌은 레빗텅 틴트 필름을 시작으로 구강 건강 및 뷰티와 연계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김광재 HLB글로벌 대표는 "브리쎄는 단순한 구강 케어를 넘어 일상 속에서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는 '뷰티 루틴'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구강 뷰티 브랜드'"라며 "레빗텅 틴트 필름에 대한 MZ세대의 폭발적인 호응을 통해 브랜드의 방향성이 입증된 만큼 앞으로 구강 건강과 뷰티를 결합한 차별화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박기영 기자 pgys@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