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데일리뉴스=박병준 기자] 지난 11일 DDP 쇼룸에서 2025 RUNWAY TO SEOUL의 트리플루트(TRIPLEROOT) 브랜드 데이가 진행됐다.
트리플루트는 앞서 12월 29일 선보였던 런웨이투서울의 패션쇼 TRIPLEROOT X KAZE PARK 착장들을 구성하여 새로운 개념의 스타일링 클래스를 선보인 것.
"FIND YOUR STYLE 당신이 찾던 스타일, 트리플루트가 완성합니다"라는 테마를 주제로 패션은 물론 현장에서 즉석 헤어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다양한 콘텐츠와 관객들의 호응을 이끌어내었다.
스타일리스트 박명선은 KAZE PARK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스카프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 변신을 보여주었고, 여기에 칼라빈 서일주 원장의 헤어 변신 퍼포먼스가 더해져 현장 몰입도를 높였다.
이날 클래스에 양이안-문하선-동민99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트리플루트 디자이너 이지선은 "2025 런웨이투서울을 준비하면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콘텐츠와 소통이었다. 패션쇼를 통해 패션에 대한 생각을 다양한 콘텐츠로 전달한 것이라면, 오늘 이 자리는 그 생각에 대한 소통의 자리였다. 생각한 것 이상으로 모두 열정적으로 참여해주셔서 너무 놀랬고, 이렇게 같이 패션에 대해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나누는 자리가 정말 필요했다는 걸 느꼈다. 다음 이벤트도 기대해달라"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에서 선보였던 TRIPLEROOT X KAZE PARK 콜라보레이션 스카프는 한정 수량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유니세프 코리아에 기부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