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엔씨 '리니지 클래식',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 3차 오픈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양태훈 기자 = 엔씨소프트(이하 엔씨)는 19일 '리니지 클래식(Lineage Classic)'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를 오는 20일 오후 8시에 3차로 추가 오픈한다고 밝혔다.

엔씨에 따르면 지난 14일 '리니지 클래식'의 사전 캐릭터 생성을 시작한 이후 초기 10개 서버와 추가 5개 서버가 오픈 직후 마감됐다. 엔씨는 이후 5개 서버를 추가로 열었으나, 해당 서버도 조기 마감되면서 내일(20일) 5개 서버를 추가 증설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사전 캐릭터 생성 서버는 총 25개로 운영된다.

이용자는 엔씨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에서 '리니지 클래식'을 설치한 뒤 사전 캐릭터 생성을 할 수 있다. 참여 시 서버, 클래스(직업), 성별, 능력치 등을 설정하고 캐릭터명을 선점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사전 캐릭터 생성은 서버와 관계없이 계정당 1회만 가능하다. 캐릭터명은 같은 서버 내 중복이 불가능하다.

엔씨는 브랜드 웹사이트를 통해 쇼츠(Shorts) 영상을 공개하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오는 3월 25일까지 리니지의 추억을 공유하는 '추억속으로 텔레포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30명에게 '리니지 클래식 공식 가이드북'을 증정, 오는 3월 11일까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 혈맹원이나 개발팀을 향한 응원 댓글을 남긴 이용자 300명에게도 가이드북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dconnect@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