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윤시윤, '몰래 연애' 질문에…"행복하냐"('헬스파머')

MHN스포츠 민서영
원문보기


(MHN 민서영 기자) 배우 윤시윤이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게임 중 과거 연애에 대한 질문에 솔직하게 답했다.

지난 18일 방송된 tvN 예능 '헬스파머'에서 윤시윤과 아모띠, 백호 등 출연진은 거짓말 탐지기를 이용한 게임을 진행했다.

거짓말 탐지기 첫 번째 도전자로 나선 아모띠는 "다시 태어나도 지금 아내와 결혼하겠냐"라는 질문에 "당연하다"라고 대꾸했지만 거짓말 탐지기는 '거짓'으로 판정했다. 예상보다 강한 전기 반응이 나타나자 아모띠의 표정이 굳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다음 차례는 백호였다. "지금 여자친구가 없냐"라는 질문에 백호가 "없다"라고 대답하자 거짓말 탐지기 역시 진실이라고 판단했다. 이에 출연진들은 "여자친구를 여자친구라고 생각 안 하는 거 아니냐"라며 의심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으며 윤시윤 차례가 됐다. 아모띠는 윤시윤을 향해 "작품을 하면서 상대 배우와 몰래 사귄 적 있냐, 없냐"라는 돌직구를 던졌다. 출연진이 숨을 죽이며 답변을 기다리는 가운데 윤시윤은 "일은 일로 끝내야 한다"라며 단호한 말투로 답변했다.

거짓말 탐지기에 손을 올리며 대답을 기다리는 윤시윤은 전기가 통하지 않는 듯 평온한 표정을 지었지만 기계는 소리를 내기 시작했다. 거짓말 탐지기의 반응이 나타나자 출연진들은 "뭐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지만, 윤시윤은 손을 떼지 않은 채 전기 충격을 버텼다.


출연진들이 당황한 사이 윤시윤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나 티 안 냈다. 이제 행복하냐"라고 받아치는 모습까지 보였다. 전 연인을 향한 듯한 갑작스러운 영상편지에 출연진들은 당황했다. 그러나 윤시윤이 전기 충격을 견디는 모습을 보고 아모띠와 백호는 "이걸 어떻게 참은 거지"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사진= MHN DB, tvN '헬스파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