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공식] 한소희X전종서 조합, 벌써 통했다…'프로젝트 Y' 1월 개봉작 예매율 1위

스포츠조선 안소윤
원문보기
사진 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스포츠조선 안소윤 기자] 영화 '프로젝트 Y'가 1월 개봉작 중 예매율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했다.

'프로젝트 Y'는 개봉 이후 흥행세를 이어가던 '아바타: 불과 재', '만약에 우리'를 제치고 1월 개봉작 중 가장 높은 예매율 기록과 동시에 전체 예매율 2위를 기록하며 영화를 향한 뜨거운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프로젝트 Y'는 감각적인 영상미, 힙합 뮤지션 겸 프로듀서 그레이(GRAY)가 참여한 화려한 OST 라인업에 더해 한소희, 전종서, 김신록, 정영주, 이재균, 유아 그리고 김성철의 신선한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극장가 흥행작들의 바톤을 이어받을 차기 흥행주자로 주목받고 있다.

여기에 관객들과 직접 만나는 무대인사와 24K 순금을 증정하는 메가박스의 '황금 타이틀 미션', 단독 굿즈를 증정하는 '얼리버드 예매 이벤트' 등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되어 '프로젝트 Y'에 대한 열기는 점점 더 뜨거워질 것으로 예상돼, 앞으로의 흥행 귀추에 더욱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프로젝트 Y'는 화려한 도시 그 한가운데에서 다른 내일을 꿈꾸며 살아가던 미선과 도경이 인생의 벼랑 끝에서 검은 돈과 금괴를 훔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로, 21일 개봉한다.

안소윤 기자 antahn22@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2. 2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