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에버랜드, '윈터 굿모닝 바오패밀리' 운영

전자신문
원문보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에버랜드는 오는 21일부터 28일까지 개장 시간 전 판다 가족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윈터 굿모닝 바오패밀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판다들이 아침 기상 후 가장 활발하게 움직이는 시간대에 진행돼 바오패밀리의 생동감 있는 모습을 가까이서 관람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체험은 약 20분간 진행된다. 엄마 아이바오와 아빠 러바오가 있는 판다월드는 물론 쌍둥이 아기 판다가 머무는 판다 세컨하우스까지 에버랜드에 있는 모든 판다 가족을 만날 수 있다. 겨울철 야외 방사장에서 구르거나 뛰어노는 판다들의 아침 일상을 비교적 여유롭게 지켜볼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판다 카페 모닝 세트도 제공된다. 1월에는 '붕어빵 러쉬' 테마에 맞춰 붕어빵이, 2월에는 '왓에버 시리즈'의 '포춘마켓' 테마에 따라 포춘쿠키가 간식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윈터 굿모닝 바오패밀리'는 에버랜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스마트예약으로 하루 90명까지 선착순 예약할 수 있다. 지난 16일 사전 예약 첫날에는 21~23일 방문분이 1시간여 만에 매진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에버랜드는 이외에도 굿모닝 로스트밸리, 나이트 사파리, 반딧불이 체험 등 차별화된 동물 생태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2월 한 달간 타로, 사주, 인공지능(AI) 운세 등을 즐길 수 있는 '포춘마켓' 테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윤희석 기자 pionee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