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프리미어 시사회 이후 실시간 충격 리뷰 속출하는 제38회 유럽영화상 5관왕 등극 영화 '시라트'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사진 제공 찬란 (주)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 찬란 (주)레드아이스엔터테인먼트


[스타데일리뉴스=조수현기자] 2026년 흥행작의 시작점이 될 영화 <시라트>가 제38회 유럽영화상 5관왕에 올랐다.

<시라트>는 신의 형벌인지 장난인지 모를 심판대 위, 한 인간을 다룬 전례 없는 충격의 논쟁작. 제78회 칸영화제 심사위원상과 사운드트랙상 수상 이후 유수 영화제와 시상식의 러브콜을 받으며 화제작으로 떠올랐다. 특히 제98회 아카데미시상식 쇼트리스트 5개 부문에 이름을 올리면서 전 세계의 이목이 <시라트>에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1월 17일(토) 개최된 제38회 유럽영화상에서 촬영상, 편집상, 미술상, 음향상, 캐스팅상 총 5관왕을 차지하면서 아카데미시상식 수상의 청신호를 켰다.

<시라트>를 향한 뜨거운 열기는 국내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이번 주 수요일 개봉을 앞두고 개최된 프리미어 시사회 이후 "시라트 봤어요. 후기: 미친 것"(X ky****), "진짜 아무나 붙잡고 이 처참한 기분을 함께 나눠야 할 것 같은데 시라트 보신 분"(X ma****), "시라트 후기: 단거 먹으면서 관람하지 마시길 혈압+혈당 같이 상승해서 사망함"(X ju****), "엔딩크레딧 끝날 때까지 그렇게 많은 사람이 앉아 있는 건 오랜만이었어요"(X al****), "올해의 충격과 공포상 ㅅㅂ 내가 뭘 본 거지"(X sa****), "하 미친... 종말 체험 지대로"(CGV 쀼****), "서브스턴스를 이을 충격이라길래 안 믿었는데 진짜 충격"(CGV 즐****), "진짜 막바지에 얼굴을 부여잡고 봄"(CGV 평****) 등 실시간 충격 리뷰가 업로드되면서 예비 관객들 사이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것. 특히 지난 연말연시 극장가를 이끈 <서브스턴스>를 능가하는 충격이라는 리뷰에 반응이 속출, <시라트>가 극장가에 어떤 이례적인 결과를 끌어낼지 귀추가 주목된다.

전 세계 유수 시상식과 영화제의 선택은 물론, 국내 관객들까지 매료시키고 있는 올해의 화제작 <시라트>는 1월 21일 개봉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2. 2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이탈리아 멜로니 총리
    이탈리아 멜로니 총리
  5. 5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카리스마
    언더커버 미쓰홍 고경표 카리스마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