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흑백요리사2' 임성근 음주운전 3회 전력에…방송가 날벼락

이데일리 김가영
원문보기
'전지적 참견 시점' 녹화 마쳐
방송가 '논의 중'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흑백요리사2’ 임성근 셰프가 과거 음주운전을 한 전력이 있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방송가에도 불똥이 튀었다.

사진=넷플릭스

사진=넷플릭스


임성근은 18일 유튜브 채널에 ‘음식 그리고 음주’라는 영상을 게재했다. 이 영상을 통해 “5~6년 전부터 술을 조심한다”며 “10년에 걸쳐서 3번 음주운전을 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괜히 나중에 일들이 생기면 많은 분들이 상처 받지 않느냐. 내가 잘못한 건 잘못한 거지 면피하고 싶지 않다”며 “면허가 취소돼 다시 땄다”고 털어놨다.

임성근은 최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흑백요리사2’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고 있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했으며,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녹화를 마친 상태다. MBC ‘놀면 뭐하니?’, JTBC ‘아는 형님’의 출연도 논의 중일 정도로 방송가에서도 러브콜이 쏟아졌다.

그러나 과거의 음주운전 이력이 알려지면서 방송에도 불똥이 튀었다. 이같은 논란이 있었던 출연자를 예정대로 출연시켜도 되는 것인지 누리꾼들 사이에서도 갑론을박이 벌어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양심 고백이라고 해도 3번의 전력이면 문제”, “3번은 습관이다”, “자숙 시간을 가져야 하지 않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같은 반응에 방송가도 임성근 출연에 대한 논의를 시작했다. 아직 방송을 예정대로 진행할지, 취소를 할지 여부는 결정되지 않은 상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2. 2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3. 3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