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가 CJ온스타일과 함께 오는 20일 방송되는 대국민 쇼핑 솔루션 ‘더 김창옥 라이브’에서 콤팩트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의 ‘더 김창옥 라이브’는 강연 콘텐츠와 커머스를 결합한 신개념 홈쇼핑 프로그램으로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호스트로 나서 매회 강연 주제에 걸맞은 브랜드와 상품을 자신의 시선으로 재해석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쉼과 채움, 균형의 소중함에 대해 조명하는 ‘밸런스업 라이프’를 주제로 일상 속 삶의 균형점을 찾아주는 제품으로써 바디프랜드의 대표 헬스케어로봇 ‘팔콘N’을 소개한다.
바디프랜드의 ‘팔콘N’은 2025년 9월 출시한 듀얼 콤팩트 헬스케어로봇으로 바디프랜드 스테디셀러인 팔콘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제품이다. 5종의 팔콘 시리즈 중 가장 진보된 기술력을 적용해 마치 두 명의 마사지사가 동시에 마사지해주는 효과를 구현했다.
특히 △두 다리 마사지부 독립 구동 △최대 166도 각도로 펼쳐지는 플렉서블 SL프레임 △상?하체 부위 듀얼 마사지 모듈 등 로보틱스 테크놀로지가 탑재되어 듀얼 마사지와 근저항 운동 등 새로운 전신의 움직임을 유도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 같은 최신 기술력을 적용시키면서도 콤팩트한 사이즈를 유지해 사용 공간의 부담도 덜어준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브랜드 철학과 고객의 일상을 잇는 새로운 형식의 커머스 방송에 함께 하게 되어 뜻깊다”라며 “팔콘N을 통해 마사지체어로 가능한 헬스케어의 영역을 확장하고 이를 통해 건강한 삶의 균형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CJ온스타일의 대국민 쇼핑 솔루션 ‘더 김창옥 라이브’는 20일 오후 7시 35분 CJ온스타일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김예솔 기자 losey27@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