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23yearsold '더마 씬 컨실러', 日 큐텐 랭킹서 1위

이데일리 이윤정
원문보기
스테디셀러 컨실러로 일본 시장 공략 성공
하루 판매량 5000개 돌파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23yearsold의 대표 제품 ‘더마 씬 컨실러’가 일본 대표 이커머스 플랫폼 큐텐 재팬에서 1위에 오르며 현지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더마 씬 컨실러’는 23yearsold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커버력과 스킨케어 기능을 동시에 갖춘 올인원 컨실러다. K-PHARMACY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된 뷰티 솔루션 제품으로, 밀착력 있는 커버와 함께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기능을 동시에 제공한다.


특히 어성초 추출물 6만PPM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스웨트프루프(SWEATPROOF) 임상시험과 저자극 인체적용시험을 모두 완료해 제품 신뢰도를 높였다. 여기에 전국 880개 약국 체인과 1000명 이상의 약사 가맹 회원을 보유한 40년 전통의 국내 대표 약국 체인 옵티마 약국의 피부 처방 빅데이터와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독자 성분을 적용해, 민감성 각질·트러블 피부까지 고려한 처방이 특징이다.

23yearsold는 ‘쉽고 재미있고 창의적인 브랜드 경험을 통해 23살의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연구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메이크업 중에도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더마 코스메틱 제품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더마 씬 컨실러 역시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장시간 메이크업 시에도 피부 부담을 최소화했다.

해당 제품은 잡티, 홍조, 다크서클까지 한 번에 커버 가능한 총 10가지 컬러 구성으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또한 장시간 지속되는 안정적인 유지력과 가벼운 사용감으로 일상 메이크업은 물론 장시간 활동에도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현재 더마 씬 컨실러는 하루 평균 판매량 5000개 이상을 기록하며 일본 시장 내 높은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이번 큐텐 재팬 1위 달성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 K-더마 코스메틱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2. 2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3. 3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