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14kg 쪘지만 행복" 28기 정숙, '나솔이' 5월 출산 임박

뉴시스 김건민 인턴
원문보기
[뉴시스]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상철(왼쪽), 정숙(오른쪽). (사진=정숙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뉴시스]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상철(왼쪽), 정숙(오른쪽). (사진=정숙 인스타그램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김건민 인턴 기자 = ENA·SBS Plu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출연자 정숙이 2세 나솔이의 근황을 전했다.

정숙은 1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팬들과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이날 정숙은 평소 데이트 방식을 묻는 질문에 "임신 후 둘 다 집돌이·집순이가 돼 주로 집에서 OTT 시청, 예능 시청, 맛집배달 등을 하며 지냈다"며 "둘이 붙어있으면 서로 마음이 편안해서 같이 쉬는 걸 좋아한다"고 말했다.

신혼집을 얻었냐는 물음에는 "현재 단기 임대 주택에 거주 중이며 2월 정식으로 청주 신혼집에 입주할 예정"이라고 답했다.

나솔이에 대해서는 "1월5일 정밀초음파 검사를 했고 건강히 잘 자라고 있다"며 "건강해서 너무 기특하고 고맙다"고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제왕절개 선택 예정이다. 자연 분만 너무 무섭다"고 솔직한 심경을 털어놨다.


또한 출산 예정일은 5월7일이며, 현재까지 체중이 약 14kg 증가했다고 덧붙였다.

정숙은 '유튜브를 운영할 계획이 있냐'는 질문에 "유튜버를 해보고 싶다. 출산 후 육아와 다이어트를 주제로 한 브이로그 콘텐츠를 구상했다"고 밝혔다.

한편 정숙은 나는 솔로 28기 돌싱 특집에 함께 출연한 상철과 2025년 12월28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방송 당시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는 않았으나, 프로그램 종료 후 연인 관계로 발전했다.


정숙의 직업은 회계사이며, 상철은 국립대병원 행정 교직원으로 알려졌다. 정숙은 오는 5월 출산을 앞두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driedmin@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프랭크 경질
    손흥민 프랭크 경질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이탈리아 전략 기술 협력
    이탈리아 전략 기술 협력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트럼프 그린란드 러시아 위협
    트럼프 그린란드 러시아 위협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