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청담어학원, 수능·내신 대비 프로그램 'THE OPEN' 리뉴얼

뉴스1 김재현 기자
원문보기
(크레버스 제공)

(크레버스 제공)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융합 사고력 교육 기업 크레버스의 영어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자체 개발한 영어 입시 프로그램 'THE OPEN(디오픈)'의 커리큘럼을 리뉴얼하고 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3월 청담어학원이 새롭게 선보인 THE OPEN은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과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영어 입시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THE OPEN은 △통합형 수능 도입 △내신 5등급제 전환 △논·서술형 및 수행평가 도입 등 2028학년도 입시 교육제도 개편에 발맞춰 커리큘럼을 한층 더 고도화했다. 특히 실전 응용력이 강화되도록 수능 유형 방법론 전용, 모의고사 실전 연습 등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수강 연령도 확대했다. 기존 초등 3학년 겨울학기(예비 4학년)부터 입학이 가능하던 것을 EC3레벨 이상일 경우 초등 2학년부터 입학이 가능하도록 했다.

크레버스 관계자는 "2028 대입 개편은 영어 교육의 방향 자체를 바꾸는 전환점"이라며 "THE OPEN은 변화하는 입시 환경은 물론 논리적 사고와 맥락을 파악하는 문해력이 요구되는 AI 시대까지 대비할 수 있는 영어 학습 전략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kjh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이지희 공천헌금 의혹
  2. 2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홍익표 정무수석 당정청 관계
  3. 3한덕수 내란 혐의
    한덕수 내란 혐의
  4. 4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오세훈 환경공무관 격려
  5. 5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정태욱 인천 유나이티드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