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제공] |
[헤럴드경제=김진 기자] 아성다이소는 자사 온라인몰인 다이소몰에서 ‘다이소 데이(Daiso-DAY) 살림득템전’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9일 오전 9시부터 23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품절로 구매가 어려웠던 인기 살림 상품을 특별 입고해 선보이는 ‘득템 타이밍’ 코너를 선보인다.
우선 지난해 8월 출시해 인기를 끌었던 ‘휴대용 진공 청소기’를 재입고했다. IT 유튜버의 호평으로 확제가 된 ‘인켈 2채널 유선 패브릭 스피커’도 판매한다.
정리·보관용품 중에서는 ‘조임끈 비닐백’을 소형(약 25ℓ)부터 특대형(약 180ℓ)까지 4종 준비했다. ‘층층이 서랍장’도 사이즈별로 4종을 입고했다.
‘새해 살림 한 판’ 코너에서는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실리콘 용기(약 250㎖)’를 판매한다. 3000개 넘는 리뷰를 가진 ‘요석 석회 강력 제거제’도 준비됐다.
이 밖에도 대청소나 주방 새단장 등 상황별로 필요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새해 살림 픽’ 코너가 마련됐다. ‘욕실 곰팡이’, ‘냉장고 정리’ 등 고민거리 키워드에 맞춘 상품을 모은 ‘살림 고민 해결소’도 운영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집안을 정리하고 살림을 새로 시작하려는 고객들이 인기 상품을 부담 없이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 데이를 통해 원하는 상품을 보다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