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권다함, ‘넘버원’ 출연 확정... 최우식과 친구 케미 출격 예고[공식]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배우 권다함. 사진|눈컴퍼니

배우 권다함. 사진|눈컴퍼니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권다함이 ‘넘버원’으로 인간미 넘치는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영화 ‘넘버원’(감독 김태용)은 어느 날부터 엄마의 음식을 먹을 때마다 하나씩 줄어드는 숫자가 보이기 시작한 하민(최우식 분)이 그 숫자가 0이 되면 엄마 은실(장혜진 분)이 죽는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엄마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이야기다.

권다함은 극 중 하민의 고향 친구이자 직장 동료인 민형 역을 맡아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전망이다. 특히 현실 직장인의 모습부터 최우식과의 티키타카까지 유쾌한 활약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출연작마다 풍부한 표현력과 해석력을 보이며 완성도 높은 연기를 선보인 권다함. 드라마 ‘악연’, ‘컨피던스맨 KR’, ‘조각도시’, 영화 ‘파란’, ‘파과’ 등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으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근 CJ ENM과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원의 합작 프로젝트인 옴니버스 스낵 무비 ‘좋아!’에서는 솔 역으로 분해 남녀 사이의 미묘한 설렘과 온도를 자아내며 깊은 인상을 남기기도.

이처럼 탄탄하고 폭넓은 스펙트럼을 증명해온 권다함이 이번 영화 ‘넘버원’에서 보여줄 새로운 연기 변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권다함이 출연하는 영화 ‘넘버원’은 오는 2월 1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2. 2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이재명 멜로니 정상회담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권상우 짠한형
    권상우 짠한형
  5. 5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