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BN 언론사 이미지

포레스텔라, 오늘(19일) 신곡 ‘Nella Notte’ 발매…겨울 물들일 황홀한 서사

MBN
원문보기

비트인터렉티브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가 로맨틱한 하모니의 신곡 ‘Nella Notte’로 정규 4집의 서사를 한층 풍성하게 채운다.

포레스텔라(배두훈, 강형호, 조민규, 고우림)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네 번째 정규앨범 ‘THE LEGACY(더 레거시)’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Nella Notte(넬라 노테)’를 발매한다.

‘Nella Notte’는 포레스텔라의 로맨틱한 결이 돋보이는 이탈리아어 크로스오버 곡으로, 따뜻하고 낭만적인 밤의 무드를 풀어냈다. 정규 1집에 수록된 ‘Dell’amore Non Si Sa(그대가 알지 못하는 사랑)‘, ’My eden(마이 에덴)‘의 작곡가 Andrea Sandri(안드레아 산드리)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포레스텔라만의 음악 스타일에 어울리는 트랙을 완성했다.

특히 포레스텔라는 심포닉 스트링과 밴드 사운드를 따라 정교하고도 입체적인 하모니로 귓가를 물들인다. 네 멤버의 결이 다른 매력적인 음색과 더불어 황홀한 화음을 이루는 구간까지 풍성한 음악적 즐거움을 선사한다.

음원 발매에 앞서 포레스텔라는 지난 17일과 18일 대구 엑스코에서 2025-26 단독 콘서트 ‘THE LEGACY’를 개최하고, 신곡 ‘Nella Notte’ 무대를 최초로 선보였다. 또한 공식 유튜브 채널에 ‘Nella Notte’의 리릭 비디오를 깜짝 공개하며 본 음원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포레스텔라는 약 5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에 걸맞게 완성도 높은 수록곡과 선공개 무대로 팬들의 기다림에 화답하고 있다. 지난달 발매한 첫 선공개 싱글 ‘Still Here(스틸 히어)’로 의지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면, 새해 첫 신곡인 이번 ‘Nella Notte’로는 한층 포근한 감성으로 리스너들의 겨울 플레이리스트를 책임질 전망이다.


포레스텔라의 정규 4집 ‘THE LEGACY’의 두 번째 선공개 싱글 ‘Nella Notte’는 19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2025-26 포레스텔라 콘서트 ‘THE LEGACY’는 서울, 대구에서 성황리에 열린 데 이어 오는 2월 7일과 8일 부산 벡스코에서 이어진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3. 3장동혁 국민의힘
    장동혁 국민의힘
  4. 4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5. 5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MB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