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모델이 ‘흑∙백 크림 케이크 2종’을 선보이는 모습. 사진ㅣGS리테일 |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25는 넷플릭스 요리 예능 서바이벌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2' 출연 셰프들과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습니다. GS25는 이달부터 셰프 라인업을 순차 공개하고 간편식·디저트·주류·스낵 등 협업 상품을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번 협업에는 '서울엄마' 우정욱 셰프, '중식마녀' 이문정 셰프, 최유강 셰프 등이 참여합니다. 최근 프로그램 인기로 출연 셰프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 예약마저 어려워진 가운데 셰프들의 시그니처 메뉴를 GS25만의 상품으로 구현해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입니다.
앞서 GS25는 지난 14일 우리동네GS 앱에서 흑백요리사2의 메인 콘셉트를 반영한 ‘흑∙백 크림 케이크 2종’ 사전예약을 진행했습니다. 해당 상품은 오픈 3시간 만에 사전예약 준비 수량이 전량 완판되며 흑백요리사2의 높은 화제성을 입증했습니다. 오는 27일 전국 GS25 오프라인 점포에 정식 출시될 예정입니다.
GS25는 넷플릭스 공식 파트너사로서 2024년 10월부터 '만찢남' 조광효, '일식끝판왕' 장호준, '이모카세1호' 김미령 셰프, 에드워드 리 셰프 등과 ‘흑백요리사 컬래버 시리즈’를 전개해왔습니다. 해당 시리즈의 누적 판매량은 620만개를 돌파하며 셰프 협업 스테디셀러 상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특히 지난해 12월부터 본격 운영 중인 ‘에드워드 리 시리즈’는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기록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현재 간편식·디저트·주류 등 총 11종의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통다리치킨도시락, 스모크떡갈비김밥 등 신제품 2종을 추가 출시했습니다.
김성준 GS리테일 브랜드마케팅팀장은 "GS25는 이번에도 ‘흑백요리사2’ 출연 셰프들과 협업해 각 셰프의 시그니처 메뉴를 GS25만의 상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셰프 협업 상품을 통해 편의점 간편식 품질을 한층 높이고 고객들이 꾸준히 찾는 상품으로 만들겠다"고 말했습니다.
Copyright @2013~2025 iN THE 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