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단샤 게임랩은 18일부터 스팀에서 자사 타이틀을 대상으로 하는 ‘코단샤 퍼블리셔 할인’ 행사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월 1일까지 진행되며 코단샤가 배급하는 주요 인기작과 인디 게임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주요 할인 품목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130만 장을 기록한 ‘다른 우리’ 시리즈의 최신작 ‘다른 별의 우리’다. 이 게임은 역대 최대 할인율인 35%가 적용되며, 18일 스팀의 ‘일일 특가’ 상품으로도 선정됐다.
또한 2인 전용 퍼즐 어드벤처 게임 ‘다른 겨울의 우리’는 70%, 만화와 전술 퍼즐을 결합한 로그라이크 게임 ‘더 페이블 망가 빌드 로그라이크’는 20% 할인 판매한다.
주요 할인 타이틀은 다음과 같다.
△다른 별의 우리(35% 할인) △다른 겨울의 우리(70% 할인) △더 페이블 망가 빌드 로그라이크(20% 할인) △페어리 테일 던전스(40% 할인, 20일 조기 종료) △페어리 테일 우당탕탕 비치발리볼(50% 할인, 20일 조기 종료) △엉망진창 챕터:반(50% 할인) △라이즈 오브 리벨리온(50% 할인)
특히 ‘페어리 테일’ IP를 활용한 게임 2종은 지난 8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와 의상, 던전 등을 추가했다. 해당 타이틀의 할인은 20일에 조기 종료된다.
아울러 20일 출시 예정인 신작 ‘모치오(MOCHI-O)’의 정보도 공개됐다. 햄스터 육성과 슈팅, 어드벤처를 결합한 이 게임은 귀여운 캐릭터와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코단샤 게임 랩 관계자는 “2026년에도 출판사만이 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게임을 전 세계에 선보일 것”이라며 “스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개발 중인 신작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