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한화투자증권, '델타랩' 누적판매액 7000억원 돌파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홍지아 기자]

한화투자증권은 '델타랩' 누적판매액이 7000억원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의 델타랩은 2024년 10월 말 누적 판매액 6000억원 돌파 후 1년여만에 약 1000억원의 판매액을 기록했다.

델타랩은 금융공학 모델을 기반으로 주식 및 상장지수펀드(ETF) 등 운용자산의 변동성에 따라 편입비를 조정하는 랩어카운트 서비스로 한화투자증권의 인기상품이다.

랩어카운트 서비스는 고객이 맡긴 자산을 고객의 투자성향 및 목적을 고려해 운용·투자·자문까지 제공해주는 통합서비스다.

특히 델타랩은 삼성전자 SK하이닉스 NAVER 등 국내 대표 주식을 개별 유형으로 구분해 모집하고, 동일한 운용자산이라도 모집 시점의 주가와 편입비율에 따라 구분 설계하여 운용하는 특징이 있다.

또한 고객이 사전에 지정한 목표전환수익률에 도달 시 현금성 자산으로 전환하며, 도달 전이라도 원하는 시점에 해지할 수 있어 능동적인 위험관리가 가능하다.

한화투자증권 상품전략실 류은식 상무는 "이번 성과는 고객 신뢰를 기반으로 한 한화투자증권의 운용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한 랩어카운트 상품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ER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3. 3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4. 4이민성 감독 한일전
    이민성 감독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