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단법인 한국규제과학센터는 바이오헬스 산업의 규제과학 혁신을 이끌 제3기 신임 센터장을 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 News1 DB |
(서울=뉴스1) 강승지 기자 = 재단법인 한국규제과학센터는 바이오헬스 산업의 규제과학 혁신을 이끌 제3기 신임 센터장을 오는 28일까지 공개 모집한다고 19일 밝혔다.
센터는 바이오헬스 산업의 발전을 위한 조사, 연구 및 국내외 바이오헬스 규제과학 관련 지원사업을 수행 중이며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를 받아 지난 2022년 4월 창립됐다.
신임 센터장은 바이오헬스 분야의 규제과학 기반 구축을 비롯해 산업 발전을 위한 정책 개발, 전문인력 양성, 혁신기술의 제품화 지원(규제정합성 검토 지원) 등 센터 사업을 지휘하게 된다.
응모 자격은 규제과학 및 바이오헬스 분야에 대한 풍부한 지식과 경험을 갖춘 자로, 최고경영자로서의 리더십과 경영 역량, 높은 윤리 의식 등을 보유하고 학력 및 경력 요건을 충족해야 한다.
임기는 임용일로부터 3년이며, 직무수행 성과에 따라 1회에 한해 연임이 가능하다.
지원자에 대한 서류심사와 면접심사는 임원추천위원회를 통해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전자우편으로 접수 가능하며, 접수 마감일인 28일 오후 6시까지 도착한 경우에 한해 유효하다. 자세한 사항은 센터와 식약처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ks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