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쓰홍' 박미현, 긴장감 더하는 한민증권 비선실세…박신혜와 팽팽한 대립 예고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배우 박미현이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뽐냈다.

박미현은 17일, 18일 방송된 tvN 토일드라마 '언더커버 미쓰홍'에서 한민증권의 비서실장 송주란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송주란은 30년 넘게 강필범(이덕화) 회장을 보필해온 최측근 인물로 한민증권 비자금 내사 소식을 듣고 강필범을 보필하는 한편 강명휘(최원영)의 죽음을 수습하는 등 냉철한 해결사 면모를 드러냈다.

특히 송주란은 한민증권 채용 면접에서 필기시험 문항에 오류를 지적한 홍금보(박신혜)를 눈여겨보고 그를 고복희 대신 신정우(고경표)의 비서로 발령 내는 과감한 결단력을 보였다. 이 과정에서 항의하는 이들을 향해 보여준 온화하지만 냉철한 카리스마는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기며 앞으로 펼쳐질 대립 구도에 기대감을 더했다.

박미현은 첫 방송부터 강필범과 비밀을 공유하면서도 속내를 알 수 없는 미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민증권의 실세 다운 독보적인 캐릭터를 구축했다. 그는 비자금 내역과 은신처를 강 회장과 공유하는 유일한 인물인 만큼 향후 전개될 사건의 중심에서 본격적으로 활약을 펼치며 극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친명, 반명 갈라치기
    친명, 반명 갈라치기
  2. 2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3. 3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트럼프 그린란드 병합
  4. 4이민성호 한일전
    이민성호 한일전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