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베베린 |
안심 세제 브랜드 베베린(BEBERIN)이 국내 최대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와 협업해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들을 위한 ‘임신축하박스’ 이벤트에 참여한다고 19일 밝혔다.
‘맘스홀릭베이비’는 36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국내 대표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로 예비맘과 육아맘을 중심으로 높은 신뢰도를 형성해왔다. 특히 육아맘들이 실제로 선호하는 브랜드 제품들로 구성하는 ‘임신축하박스’ 이벤트는 매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브랜드에 따르면 이번 임신축하박스에는 안전한 성분과 검증된 제품력으로 주목받고 있는 안심 세제 브랜드 베베린의 젖병세정제가 구성된다. 베베린은 ‘최소한의 유효 핵심 성분만’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신생아부터 임산부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세정 제품을 선보여온 브랜드다. 출시 이후 네이버 쇼핑 아기 섬유유연제 부문 1위를 기록하는 등 많은 육아맘들의 선택을 받으며 빠르게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임신축하박스에 제공되는 베베린 젖병세정제는 500ml 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무향 처방으로 향료에 민감한 임산부와 신생아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또한 MIT·CMIT, 미세플라스틱 등 유해물질 11종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 로부터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를 획득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글리세린 성분을 함유해 맨손 설거지 시에도 피부 자극 부담을 줄였으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고시한 1종 아기 주방세제로 분류돼 젖병, 이유식기, 이유식 도구는 물론 과일·채소, 일반 식기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또한 고농축 더블 세정 포뮬러를 적용해 아기 젖병의 우유 때는 물론 식기류의 기름때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대장균·녹농균·황색포도상구균 등 식중독 3대 원인균에 대해 99% 항균 효과를 외부 공인 시험기관을 통해 확인받았다.
베베린 관계자는 “350만 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한 맘스홀릭베이비 임신축하박스에 참여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이번 임신축하박스를 통해 더 많은 예비맘들이 베베린이 추구하는 안전 기준과 제품력을 직접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황지혜 기자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