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필드뉴스 언론사 이미지

결혼정보회사 듀오, 한겨울 즐기기 좋은 실내외 데이트 명소 제안

필드뉴스 이승철 기자
원문보기

[필드뉴스 = 이승철 기자] 올겨울 예년보다 강한 한파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겨울철 커플들이 즐기기 좋은 실내외 데이트 장소를 19일 소개했다.

추위를 피해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야외 공간을 중심으로 구성했다.

도심에서 겨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는 서울광장 아이스링크장이 꼽혔다. 서울시청 앞에 조성되는 아이스링크장은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며 비교적 합리적인 이용 요금으로 겨울철 대표 데이트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스케이트를 함께 타며 자연스럽게 교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커플 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실내 데이트 공간으로는 서촌에 위치한 전시 공간 '그라운드시소 서촌'이 제안됐다. 현재 진행 중인 전시는 일상적인 풍경을 감각적인 색감으로 풀어낸 작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비교적 조용한 분위기에 전시 감상과 대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다.

추운 날씨에 실내에서 오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송파 파크하비오 스파도 선택지로 언급됐다. 찜질존과 스파존, 휴식 공간이 함께 마련된 복합 시설로 날씨와 관계없이 이용할 수 있어 겨울철 실내 데이트 장소로 활용도가 높다.


삼성동 코엑스 아쿠아리움 역시 사계절 내내 일정한 온도를 유지하는 실내 공간으로 소개됐다. 해양 생물을 관람하며 이어지는 동선이 자연스러운 산책 형태로 구성돼 있으며 인접한 코엑스몰과 연계해 식사와 휴식을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이색적인 분위기를 원하는 커플에게는 마곡 서울식물원이 제안됐다. 대형 온실 내부에는 다양한 식물이 조성돼 있어 겨울철에도 비교적 따뜻한 환경에서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알려져 있다.

야외 활동을 선호하는 경우에는 잠원한강공원 눈썰매장이 언급됐다. 겨울 시즌 한정으로 운영되는 이 시설은 접근성이 좋고 간단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어 커플 방문객이 꾸준한 편이다.

듀오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날씨로 인해 데이트 장소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며 "실내외 공간을 상황에 맞게 선택해 부담 없이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필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2. 2김병기 탈당 의혹
    김병기 탈당 의혹
  3. 3장동혁 국민의힘
    장동혁 국민의힘
  4. 4내란전담재판부 구성
    내란전담재판부 구성
  5. 5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한일전 승리 이민성 감독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