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실리만] |
[서울경제TV=박수열기자] 프리미엄 실리콘 주방용품 브랜드 실리만(Sillymann)은 2026년 '붉은 말의 해'를 맞아 레드 컬러 제품을 최대 75% 할인하는 새해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의 행운과 활력을 상징하는 ‘붉은색’을 콘셉트로 마련됐다. 실리만은 자사 인기 라인업 중 레드 컬러 주방용품을 선별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회원 고객을 위한 추가 혜택도 강화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구매 확정 고객에게는 재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과 ‘무료 배송 쿠폰’이 포함된 쿠폰팩 2종을 자동 지급한다. 또한, 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클립형 실리콘 도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유은주 실리만 온라인영업팀 대리는 “붉은 말의 해를 맞아 주방 공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더할 수 있도록 이번 레드 컬러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높은 할인율과 실질적인 혜택을 통해 소비자들이 새해 주방용품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실리만은 국내 생산 플래티넘 실리콘을 활용해 안전성과 내구성을 높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주방·생활용품 전문 브랜드다. 인체에 무해한 소재와 실용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브랜드 입지를 넓히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리만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한정 기간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psy@sedaily.com
박수열 기자 ps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