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H농협카드] |
[사진=NH농협카드]NH농협카드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담아 'NH대한민국히어로카드'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카드는 소방공무원을 위한 맞춤형 디자인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FIRST IN, LAST OUT' 정신을 상징적으로 표현한 소방관의 뒷모습과 그을린 소방복 이미지를 카드 플레이트에 담아, 소방공무원에 대한 존경과 예우의 의미를 강조했다.
NH대한민국히어로카드는 지난해 6월 NH농협은행이 선보인 'NH대한민국 히어로 패키지'의 일환으로 출시됐다.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경찰·해양경찰 공무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상품으로, 이번에는 소방청 소속 공무원과 직원을 대상으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가 함께 선보였다.
신용카드는 주유, 편의점, 커피, 영화, 배달앱 등 일상 소비 영역을 중심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놀이공원 이용 관련 우대 혜택도 포함됐다. 체크카드는 편의점과 카페 등 생활밀착형 업종에서 캐시백 혜택을 제공하는 구조다. 신용·체크카드 모두 제휴 멤버십을 통한 추가 혜택이 적용된다.
또 카드 이용액의 일부가 카드공익기금으로 적립돼 공익적 의미도 함께 담았다는 평가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는 소방히어로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카드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국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