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렌' 1차 티저 영상 공개…한설아로 분한 박민영
로맨스릴러 포문…3월 2일 첫 방송
배우 박민영의 매혹적인 모습을 담은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tvN |
[더팩트ㅣ김샛별 기자] 배우 박민영의 위험한 유혹이 시작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세이렌'(극본 이영, 연출 김철규) 제작진은 19일 비밀을 감춘 여자 한설아(박민영 분)의 모습을 담은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달콤한 노랫소리로 사람을 꾀어내 죽음으로 몰고 가는 전설 속 '세이렌'을 닮은 미술품 경매사 한설아에 관한 언급으로 시작한다. "그녀를 사랑하면 죽는다"는 목소리와 함께 붉은 피를 즈려밟고 가는 누군가의 발걸음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목숨을 걸 만큼 매혹적인 한설아가 등장하면서 모두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특히 남자들은 무언가에 홀린 듯 한설아의 곁에 다가가지만 모두들 시신으로 발견돼 섬뜩함을 자아낸다. 피를 묻힌 채 눈물을 흘리다가도 의미심장한 미소를 띤 한설아가 전설 속 '세이렌'처럼 자신을 사랑한 남자들을 모두 죽인 게 맞을지 궁금해진다.
'세이렌'은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한설아를 따라다니는 핏빛 그림자를 비추며 보는 이들의 추리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그래서 당신 눈엔 지금 그 여자가 어떻게 보이죠?"라는 질문대로 모든 것이 그를 향한 편견일지 혹은 확신일지, 베일에 가려진 한설아의 실체가 드러날 '세이렌' 첫 방송에 기대가 모인다.
'세이렌'은 빠져들 수밖에 없는 매력의 보험사기 용의자와 그 여자 주변의 죽음들을 의심하며 파헤치는 한 남자의 치명적 로맨스릴러를 그린다.
총 12부작으로 기획됐으며 오는 3월 2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sstar120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