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새해를 맞아 5일 동안 '겨울 시즌오프&봄 선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은 겨울 시즌오프 행사 관련 이미지. (사진=LF 제공) 2026.01.19. photo@newsis.com |
[서울=뉴시스] 이명동 기자 = LF 자회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새해를 맞아 5일 동안 '겨울 시즌오프&봄 선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기획전에는 패션, 육아용품, 식품 등 브랜드 50개가량이 참여한다.
막바지 겨울 쇼핑과 얼리 봄 쇼핑 수요를 겨냥해 이날부터 3일 동안 겨울 제품을, 오는 22일부터 이틀 동안 봄 신상품을 이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동안 이어질 한파에 대비한 겨울 필수 아이템은 최대 92% 할인된 가격에, 봄 패션 제품은 최대 89% 할인가에 제안한다.
네파키즈, 밍크뮤, 레노마 등 인기 브랜드 가운데 매일 4개를 선정해 특가로 선보이며 다음날 공개될 브랜드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겨울 상하복, 티셔츠·맨투맨, 겨울 팬츠, 봄 원피스, 상하복까지 주요 시즌 상품을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연령대별로 제안한다.
마지막 겨울 여행이나 개학 준비를 위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스트(LAST) 사이즈 코너에서는 소량 남은 마지막 겨울 재고를 치수별로 최대 혜택가에 선보여, 치수가 맞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dingdong@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