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빔 소프트웨어, 홍성구 신임 한국 지사장 선임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황치규 기자]

[디지털투데이 황치규 기자]데이터 복원력 솔루션 기업 빔 소프트웨어(Veeam Software)가 홍성구 신임 한국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빔 소프트웨어는 대규모 AI 환경 안전성, 규정 준수 및 감사 가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복원력, 보안, 거버넌스 및 프라이버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홍 지사장은 엔터프라이즈 기술 업계에서 29년 이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빔 소프트웨어 합류 전에는 데이터스택(DataStax) 한국 지사장과 마리아DB 코퍼레이션(MariaDB Corporation) 한국 지사장을 역임했으며, 오라클(Oracle)에서는 국내 대기업에 오라클 전제품을 담당하는 영업본부장이자 전무로 재직했다.

이외에도 팔로알토 네트웍스(Palo Alto Networks), F5 네트웍스(F5 Networks), BMC 소프트웨어(BMC Software)에서 리더 및 영업 직책을 맡았다.

홍 지사장은 "빔 소프트웨어 데이터 복원력 비전은 IT 인프라 현대화와 클라우드 도입 가속화, AI 기반 혁신 수용과 동시에 점점 더 정교해지는 사이버 위협에 직면한 한국 기업들 요구에 완벽히 부합"한다며, "이러한 트렌드가 비즈니스 운영 방식을 재편하는 가운데 데이터 보호, 규정 준수, 대규모 AI 활용을 안전하게 지원하는 빔 소프트웨어에 합류하게 돼 영광으로 생각한다. 고객과 제휴사, 채널 파트너와 협력해 국내 기업 데이터 복원력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동혁 단식 투쟁
    장동혁 단식 투쟁
  2. 2한-이탈리아 정상회담
    한-이탈리아 정상회담
  3. 3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검정고무신 선은혜 별세
  4. 4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5. 5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