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핌 언론사 이미지

배민 "25일까지 픽업 주문하면 메가커피 아메리카노 100원"

뉴스핌
원문보기
[서울=뉴스핌] 이성화 기자 =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은 커피 프랜차이즈 메가MGC커피와 손잡고 대대적인 픽업 프로모션을 연다고 19일 밝혔다.

먼저 이날부터 오는 25일까지 배민 픽업 주문 시 아메리카노(HOT)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아메리카노(HOT) 100원 딜' 행사를 진행한다. 한정 수량이 소진되더라도 같은 기간 매일 1회 아메리카노(HOT)를 1000원(정가 1700원)에 픽업 구매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우아한형제들]

배달의민족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우아한형제들]


오는 26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는 배민 픽업 주문 시 한정 수량으로 아메리카노(HOT)를 1000원에 판매하며, 매일 1회 전 메뉴를 10% 할인한 가격에 픽업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민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MGC커피 매장 약 2000곳에서 진행한다. 배민은 프로모션 기간 '픽업 지도' 내에서 메가MGC커피 매장 아이콘을 별도 표기해 이용 편의성을 높인다. 또한 알림받기 서비스를 동의하면 매주 새로운 프로모션을 안내해 고객들이 더 쉽게 혜택을 누리도록 할 예정이다.

배민은 지난해 포장 서비스를 '픽업'으로 리브랜딩한 뒤 지속해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 픽업 지도뷰에서 설정해 둔 주소가 아닌 현 위치를 기반으로 가게를 탐색할 수 있도록 개선했고 가게 검색 기능도 추가했다. 다양한 프랜차이즈 브랜드와 협업해 각종 프로모션 행사를 이어가는 중이며, 특히 카페 카테고리의 경우 월 주문 건수 200만건을 돌파하는 등 고객의 호응도 이어지고 있다.

최종혁 우아한형제들 간편픽업TF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는 메가MGC커피 외에도 다양한 카페 브랜드에서 아메리카노 할인 행사를 이번 달에 펼칠 예정"이라며 "픽업 서비스를 통해 점주 매출은 물론 고객 만족도 높일 수 있도록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 제휴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shl22@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2. 2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3. 3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뉴스핌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