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은애하는 도적님아' 남지현-문상민, 위기 속 영혼 원위치... 본격적인 추격전 예고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KBS 2TV '은애하는 도적님아'

KBS 2TV '은애하는 도적님아'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8일 방송된 KBS 2TV 토일 미니시리즈 '은애하는 도적님아' 6회에서는 극한의 위기에 처한 홍은조와 이열이 뒤바뀌었던 각자의 몸을 되찾는 극적인 전개가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은조와 이열은 가짜 길동의 배후를 쫓던 중 무덤가에서 조우하며 서로에 대한 경계를 풀었다. 영혼이 바뀐 동안 이열은 시댁 식구들의 무례함으로부터 홍은조를 지켜주기 위해 일침을 가했고, 홍은조 역시 대비 앞에서 이열의 따뜻한 면모를 대변하며 얼어붙어 있던 모자 관계를 녹이는 가교 역할을 했다.

특히 두 사람은 과거 혼례 당일 서로가 주고받았던 배려와 정성을 뒤늦게 확인하며 애틋한 감정을 싹틔웠다. 하지만 훈훈한 분위기도 잠시, 몸이 바뀐 상태에서 이열이 도승지 임사형에게 건넨 질문이 의심의 불씨가 되어 큰 위기를 불러왔다. 임사형은 이열의 행적을 살피기 위해 아들을 의금부로 발령하며 본격적인 감시를 시작했다.

방송 말미에는 살인자 길동을 풀어준 혐의로 추포 위기에 놓인 이열과 괴한에게 칼끝 위협을 받는 홍은조의 긴박한 상황이 펼쳐졌다. 절체절명의 순간 두 사람의 영혼이 본래의 몸으로 돌아오는 엔딩이 그려지며 향후 전개에 대한 몰입도를 높였다.

각자의 몸으로 돌아온 이들이 거센 위협에 어떻게 맞설지는 매주 토, 일 밤 9시 20분 KBS 2TV '은애하는 도적님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2. 2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3. 3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