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임성근, 음주운전 3회 사과…"과거의 잘못, 잊지 않겠다"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박혜진기자] 넷플릭스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 시즌 2'(이하 '흑백요리사2')에 출연한 임성근 셰프가 과거 음주운전 사실을 고백하고 사과했다.

임성근은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음식 그리고 음주'라는 영상을 올렸다. 그는 "술을 5~6년 전부터 조심하고 있다. 안 좋은 일이 있었다. 술을 좋아하다 보니까 실수를 했다"고 털어놨다.

10년 동안 음주운전을 3회 저질렀다. "내가 잘못한 건 잘못한 거다. 형사처벌 받아서 면허 취소됐고, 면허를 다시 땄다. 심려 끼쳐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이날 커뮤니티에 자필 사과문도 올렸다. 임성근은 "오늘 제 가슴 한구석에 무거운 짐으로 남아있던 과거의 큰 실수를 고백하고, 진심으로 사과와 용서를 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하 불문, 음주운전에 대해 사과했다. "어떤 이유로도 변명할 수 없는 제 잘못이며 실수"라며 "법적인 처벌을 받았고, 지난 몇 년간 자숙하며 저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임성근은 최근 '흑백요리사2'를 통해 큰 인기를 누렸다. '유퀴즈2'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광고에서 러브콜을 받았다. "팬분과 시청자분들께 고개 숙여 깊은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는 "최근 과한 사랑을 받게 되면서 과거의 잘못을 묻어둔 채 활동하는 것이 저를 믿어주시는 여러분에 기만이자 예의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음주운전을 고백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저의 부주의한 행동으로 실망 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며 "과거의 잘못을 잊지 않고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칠 수 있는 조리사가 되도록 저 자신을 다스리며 살겠다"고 사죄했다.


<사진출처=넷플릭스, 유튜브>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2. 2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3. 3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