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울산 소형 주거형 오피스텔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 1월 청약

파이낸셜뉴스 최가영
원문보기
주거형 오피스텔 전용 84㎡ 62실 공급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 투시도. DL이앤씨 제공


[파이낸셜뉴스]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이 계획된 울산에 희소한 소형 주거형 오피스텔이 이달 중 공급된다.

DL이앤씨는 울산 남구 야음동 828-29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 주거형 오피스텔의 청약을 오는 28~29일 이틀간 받는다고 19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5층~지상 최고 37층, 2개 동 규모로 조성되며, 이 가운데 오피스텔은 전용면적 84㎡ 단일 타입으로 총 62실을 공급한다. 앞서 공급된 아파트(192가구)의 경우 100% 공급이 완료됐다.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는 야음뉴타운에서 처음 공급하는 브랜드 주거형 오피스텔이다. 소형 타입 아파트 희소성이 높은 울산 남구에서 아파트를 대체할 상품으로 기대를 받고 있다. 실제 울산 남구는 내년까지 전용 60㎡ 이하 아파트 입주 물량이 단 39가구에 불과한 상황이다.

울산에는 대규모 산업단지 조성이 예정돼 e편한세상 번영로 리더스포레의 미래 가치도 관심을 받고 있다. 먼저 오는 2030년까지 약 13조원의 민간투자가 이뤄지는 이차전지 특화단지 지정과 약 2조원 규모의 현대자동차 전기차 전용 공장 건설 등이 예정됐다. 또 AI 데이터센터 구축을 위한 미포국가산업단지 내 약 7조원 규모의 투자, '샤힌 프로젝트'를 통한 온산 석유단지 약 9조3000억원 투자 등 단지 주변으로 대규모 사업이 진행 중이다.

단지는 도보 거리에 울산 트램 2호선 야음사거리역(가칭)이 예정된 역세권 입지다. 선암호수공원이 인접하며 홈플러스와 다양한 상업시설, 의료시설 등 편의시설이 가깝다. 인근에는 야음초와 야음중이 위치하며 대현동 학원가와도 가까워 자녀 교육에 유리한 환경을 갖췄다.


청약은 오는 28~29일 이틀간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3일, 계약은 5~6일 진행한다.

청약통장 없이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할 수 있으며, 당첨 이후에도 향후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 자격 유지가 가능하다. 준주택으로 분류돼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은 최대 70% 수준까지 적용되며, 자금조달계획서 제출 의무도 없다.

이와 함께 DL이앤씨는 계약금 5%와 중도금 무이자, 계약지원금 혜택을 제공한다.


going@fnnews.com 최가영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김형석 독립기념관장 해임
  2. 2김병기 탈당
    김병기 탈당
  3. 3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음주운전 논란 임성근
  4. 4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이혜훈 청문회 자료 제출
  5. 5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김하성 송성문 WBC 불참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